CTM 태국어 성경이야기 유튜브 채널 개설
기사입력 2021.08.31 16:13
-
사단법인 로고스 CTM에서 운영하는 CTM Bible Story((https://www.youtube.com/c/ctmbiblestory)에 등록된 유치부 성경이야기 중 52편이 태국어 더빙 1차녹음이 완료 되었다. 태국 디모데센터에서 현지 성우들과 함께 이 작업을 진행하였다.
CTM에서 태국에서 녹음된 파일을 가지고 한글로 더빙된 성경이야기를 태국어로 교체하는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가장 먼저 제작이 완성된 자료들로 태국어로 된 성경이야기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였다.
태국 어린이들이 직접 시청하도록 하기 위하여 홍보와 접근성이 좋은 유튜브 채널을 개설 운영하게 되었다. 매주 1-2편을 지속적으로 올려 나갈 예정이다.
채널의 이름은 기존 CTM이 운영하는 한글로 된 채널과 통일성을 유지하기 위하여 CTM Bible Story – Thai 로 정했다. CTM과 태국디모데센터의 동역으로 운영하는 이 채널을 통하여 많은 태국 어린이들이 직접 하나님의 말씀을 듣게 되기를 소망한다.
CTM이 제작한 성경 콘텐츠를 각 나라 언어로 번역하여 제공하고 있다. CTM은 전 세계 모든 나라 아이들은 가장 좋은 성경교육 시스템으로 교육 받도록 하기 위하여 이 사역을 지속하고 있다. 태국어로 된 성경이야기 채널 개설은 또 하나의 가능성을 보여주는 좋은 선교지를 향한 교회교육 사례가 될 것이다.
[김성철편집인 ctm@ctm.kr]
<저작권자ⓒCTMNews.kr & ctmnews.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