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사편지] 태국에서 온 기도편지 12-1월

기사입력 2018.12.14 10:15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내용 메일로 보내기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거룩하신 삼위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금년 한 해 동안 보여주신 사랑과 기도와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부족한 저희들이지만, 여러분덕분에 사명을 감당할 수 있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열방 가운데서 자신의 잃은 양 애타게 찾으시는 목자장이신 주님의 자비로우신 은혜입니다.
금년 마지막 기도편지 드립니다. 복된 기쁨의 성탄절, 그리고 주안에서 새롭게 출발하는 힘찬 새해되십시오.

2018년 12월 7일
태국 치앙라이 KPM 반뽕비젼 소수부족 청소년공동체에서 사랑에 빚진 자 고선재/주음용드림

1. 소수부족교회
1) 소베교회당에 이어 사역자 사택을 건축하고 감사겸 성탄절예배를 드렸습니다.
온양교회(김형민목사)에서 후원해 주셨습니다.
전도와 교회당 건축과정에서 많은 사단의 시험과 방해도 있었지만, 은혜로운 성령의 역사와 능력도 많았습니다. 늘 구원의 기쁨이 넘치는 교회, 주 앞에 충성된 교회 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1812소수부족교회.jpg
 
2) 농키우교회당이 비좁아 새 예배당을 건축하고 싶습니다.
주님의 크신 은혜로 날마다 부흥을 더하여 이젠 지금의 작은(8x6미터) 예배당으로는 감당하기 어렵게 되었습니다. 저희 소수부족 선교사역에서 마치 안디옥교회 같이 중심센타 역할을 하는 모범적이고 귀한교회입니다. 소베교회도 이 농키우교회에서 스스로 개척하여 세운 교회입니다. 새 예배당을 갖춤으로 이 사역을 더 효과적으로 감당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주께서 허락하시면 길을 열어주시도록 기도해주십시오.

3) KPM 교회지도자 재훈련프로그램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고선교사의 남은 사역은 이 훈련프로그램에 치중하여 소수부족지도자의 자질향상, 성도들의 신앙성숙을 위해 진력하고자 합니다. 3차 훈련이 “성령님”을 주제로 오는 2019년 1월 말에 개최되며, 4차 훈련이 “교회론”을 주제로 3월 중에 있을 예정입니다. 고목사가 성령과 말씀이 충만하여 이 사역을 잘 감당하도록, 또 필요하면 영성있는 뜻 있는 목사님을 모시고 함께 협력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1812지도자재훈련.jpg
 
2. KPM 복지법인/반뽕 소수부족 청소년공동체
1) 저희 공동체가 치앙라이도청의 까다로운 심사를 통과하여, 어린이 복지법인장소로 허인되어, 등록허가증을 발급받았습니다. 더욱 모범적이고 귀감이 되는 학숙소/훈련공동체로 자리매김하여, 주께 영광돌리도록 기도해주십시오. 무엇보다 신앙으로 무장한 신앙인재들을 양성해 내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2) 내년에 고등학교 3학년이 되는 학생이 5명 있습니다.
파니다(여), 시안차이, 꾼나팟, 와탄유, 쁘라썻(남). 이들이 이제 앞으로의 진로를 선택하고 결정해야할 시기입니다. 우리 주님이 가장 적절하게 선한 길로 인도해 주셔서, 주님의 제자로, 그리고 하나님의 주권을 이땅에 선포하는 주님의 영광의 도구로 살아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합니다. 필요하면 대학에서 공부를 계속하여야 되는데, 인재 양성에 함께 동참할 후원자를 예비해 주시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아울러 치앙마이에서 대학교에 재학중인 두 자녀(와니다,쁘린야눗)를 위해서도 기도 부탁드립니다.

1812고등.jpg
 
3. 유기농 양돈장
1) 2년여의 어려운 불경기를 지나 서서히 회복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양돈 사업을 친히 지켜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온전한 자립을 이루기까지는 요원해 보일지라도, 주님 바라보면서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또한 노동봉사의 훈련장으로서, 공동체 식구들에게 바른 노동관과 직업관, 그리고 바른 세계관을 심어주는 현장으로 잘 쓰임받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2) 새끼돼지 분양운동에 많은 분들이 참석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후원자께서 새끼돼지 두 마리를 구입해 주시면(10만원), 가난한 소수부족의 성도님께 무료로 분양해드리는 제도입니다. 많은 성도님들이 혜택을 받고 싶으나 모두에게 기회를 드리지 못해 아쉽습니다. 현재까지 약 134마리를 분양하였습니다. 이 운동은 가난한 소수부족교회 성도들에게 아주 실제적으로 경제적인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1812돼지.jpg
 

4. 기타 기도제목
1) 현재 사용중인 자동차가 노후하여 새 차를 월부로 구입하고 싶습니다(2003년픽업). 현재 목적헌금으로 500만원 후원이 있습니다만 목돈을 먼저 많이 내는 만큼 월부 부담이 적어지는 것을 감안하면, 후원이 더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위하여 기도해 주십시오.

2) 단기선교봉사자로 수고하고 있는 두 형제자매를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인생의 가장 황금기를 비록 짧은 기간이지만, 하나님 나라위해 헌신한 두 형제자매를 주께서 귀하게 여기실 것입니다. 안주영 자매(오산교회 안영대 목사 차녀), 정영곤 형제(등촌교회)의 영육간 강건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3) 연로하신 모친을 위해서(93세), 고순종(김지혜) 가정을 위해(특별히 며느리의 태중에서 자라는 새 생명 위해 2019년 4월 6일 출산 예정), 신학대학원 2학년 재학 중인 고온유 전도사(동서남북교회/하영운목사)가 사명의 길을 잘 준비하고, 사명의 길을 같이 갈 예비하신 신부도 허락해 주시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4) 고선교사가 섬기는 KPM 메콩지역부장의 직분을 지혜와 은혜로 잘 감당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1812매콩.jpg
 
<저작권자ⓒCTMNews & ctmnews.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BEST 뉴스
 
 
 
 

주소: 부산광역시 동구 초량상로 102 3층(초량동) | 인터넷신문등록번호:부산광역시 아00096 등록일자:2011.07.25

발행인/편집인 : 김성철,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종철 TEL : 070-7565-1407 FAX : 051-462-6698  | e-mail : ctmnews@ctm.kr

Copyright ⓒ 2011 http://ctmnews.kr All right reserved.

CTMNews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